서울 을지로 "도미노피자 명동점"

서울 을지로 "도미노피자 명동점"


서울 을지로 "도미노피자 명동점"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사실 "맛집"보다도 더 자주 가게 되고, 더 중요하게 생각되는 곳이 바로 주변에서 찾아볼 만한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그런 측면에서는 오히려 이렇게 프랜차이즈 식당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더 도움이 되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바로 을지로역 근처에 있는 공연장이라고 할 수 있는 "명보아트홀" 옆에 있는 "도미노피자"에 관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의 오프라인 매장에 관한 내용인지라 사실 크게 대단한 정보는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명보아트홀 옆에 있는 프랜차이즈 피자집, 도미노피자"


이 곳에 있는 도미노피자는 "명동점"이라고 붙어있는데요. 사실, 명동과는 거리가 조금 있기도 합니다. 물론, 큰 개념에서의 명동이라고 불러볼 수는 있겠으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명동"이라고 하면 생각하는 그곳에 있지는 않지요.


명동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을지로 3가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도미노피자인지라, 괜히 "명동점"이라는 이름에 현혹되어서 헷갈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먹고 가면 20%, 포장해가면 30% 할인이 되는 매장"


이 곳은 사실 크게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도미노 피자"라는 브랜드에 들어서 익히 들어보았을 것이니 말이죠. 그래서 이 곳에서 그나마 소개해볼 만한 내용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이런 점이 아닐까 합니다.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가면, 20% 할인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포장해서 가져가게 되면 30% 할인된 가격에 피자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 정도가 아닐까 하지요.


여기까지, 그다지 큰, 대단한 정보가 아닌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았답니다. 그래도 혹시나 근처에서 피자가 생각난다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서울 중구 을지로 3가 도미노피자 명동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피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