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정문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익"

성균관대 정문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익"


성균관대 정문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익"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 주변 골목길을 살펴보면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하나씩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나름 각자의 개성을 가진 공간들이 하나씩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러한 동네의 카페들을 찾아가는 것도 나름의 매력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컵케익 카페"라고 불러볼 수 있는 곳 "에브리데이 컵케익"이라는 이름의 카페에 관한 내용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 골목길에 위치한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익"


에브리데이 컵케익이라는 카페는 성균관대학교 정문의 골목길에 있는 카페입니다. 밖에서 보면 뭔가 엉성해 보이는 카페처럼 보이지만, 내부를 방문해보면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배치가 잘되어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컵케익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카페, 에브리데이 컵케익"


에브리데이 컵케익이라는 이름답게 이 곳에서는 컵케익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물론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일반적인 커피 메뉴가 있기도 하지요. 아무튼, 카페 이름이 컵케익이라서 그런 것이지 메뉴판 역시도 이렇게 "컵케익"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인상적인 곳이랍니다.


아마도 맛있는 컵케익을 판매하는 곳인지라, 특히 여성들에게 더 인기가 좋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생각해보니, 카페를 주로 가는 사람들은 주로 여성들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이 곳 역시도 카페인지라 이렇게 여성들에게 인가가 좋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답니다.


아무튼, 성균관대학교 앞의 컵케익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카페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담아보았습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성균관대 정문 앞 카페 에브레데이 컵케익"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컵케익, 동네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