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역 "맥도날드 대학로점"

대학로 혜화역 "맥도날드 대학로점"


대학로 혜화역 "맥도날드 대학로점"


번화가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으로는 맥도날드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맥도날드는 속칭 부동산 회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대학로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대학로의 중심지라고도 할 수 있는 혜화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 맥도날드 2층에서 창가로 보이는 풍경


"대학로의 중심, 혜화역에 자리를 잡고 있는 맥도날드 대학로점"


정말 맥도날드는 볼 때마다 위치 선정은 다른 패스트푸드점에 비해서 훨씬 뛰어난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항상 이렇게 사람들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지금은 대학로에 맥도날드가 두 곳이 있답니다.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 앞에도 한 곳이 더 추가로 생긴 것인데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맥도날드가 하나 더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이 곳은 장사가 잘 되는 모습이랍니다. 그만큼 맥도날드가 가진 "브랜드 파워"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매주 수요일 점심을 맥도날드에서 해결하던 날이 있기도 했습니다."


생각해보면, 개인적으로는 이 곳에서 나름의 추억을 쌓아나갔답니다. 바로 매주 수요일 점심에는 맥도날드 음식을 먹는 날로 잡아서, 이 곳에서 식사를 했던 것이지요. 별 것 아니었지만, 평소에 학교 주변에서만 맴도는 편이었기에 수요일 점심때만이라도 이렇게 사람들이 제법 많이 몰리는 번화가로 나오려고 노력을 했던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튼, 대학로 맥도날드는 아마도 계속해서 이 자리를 지키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아직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고, 장사도 꾸준히 잘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까요.


"서울 종로구 이화동 대학로 맥도날드 대학로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패스트푸드, 햄버거, 24시간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