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대학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대학로에는 맥도날드가 두 곳 있습니다. 한 곳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혜화역" 바로 앞에 있고요. 다른 한 곳은 이렇게 비교적 새롭게 생긴 곳인데, 성균관대학교 입구 근처에 있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성균관대학교 입구 근처에 2013년 9월 12일에 오픈한 곳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번 나누어보도록 하지요.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 앞에 있는 맥도날드"


맥도날드 성균관대점은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 부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성균관대를 다닐 때는 간혹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면 혜화역까지 나갔다가 와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학교 근처에 맥도날드가 생기면서 한창 편해졌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여기에 맥도날드가 생긴 시점은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지만 말이죠.







"3층 규모의 제법 세련된 맥도날드 매장"


아무래도 새롭게 생긴 맥도날드이기도 하고, 규모도 제법 되는 편이기에, 상대적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맥도날드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알록달록한 색으로 채워진 매장이 눈을 사로잡기도 하는 편이지요.


그리고 창가 자리를 앉게 되면, 창밖을 내다보면서 식사를 하는 여유를 부려볼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맥도날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이니, 크게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맥도날드 성균관대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햄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