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과일음료 "쥬시(JUICY)"

서초역 과일음료 "쥬시(JUICY)"


서초역 과일음료 "쥬시(JUICY)"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하게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쥬시"라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역시도 그러한 대열에 동참하고 있는 가게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초역 2번 출구 앞에서 "쥬시"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서초에 있는 쥬시에 관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메리카노 천 원, 과일음료 2천 원으로 저렴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쥬시(JUICY)"


서초역에서 과일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조그마한 가게는 상당히 저렴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메리카노는 한잔에 천 원, 과일음료는 한잔에 2천 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모습으로, 부담 없이 음료를 마셔볼 수 있는 곳이지요.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랍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가격이 저렴한만큼, 다른 부분은 생각하기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잠시 앉아서 시간을 보낼 만한 곳이 없기도 하고, 그래서 주로 "테이크 아웃"을 해서 가져가야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다른 곳에서도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곳인지라, 특별한 것은 없는 곳이지만, 그래도 혹시나 이런 곳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니 한 번 글을 써보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쥬시 서초역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과일음료, 저렴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