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롯데캐슬 상가 칼국수집 "명동면옥"

공덕 롯데캐슬 상가 칼국수집 "명동면옥"


공덕 롯데캐슬 상가 칼국수집 "명동면옥"


공덕역 주변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데 딱히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공덕역에 있는 "롯데캐슬" 지하 2층에 있는 상가를 방문하면 될 것입니다. 여기에 가면, 다양한 식당들이 입점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지라 실내에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내면서 무엇을 먹을지 선택할 수 있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 면요리를 제법 볼 수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이랍니다. 바로 "명동면옥"이라는 이름의 식당에 관한 내용이지요.




"공덕 롯데캐슬 지하 2층에 있는 냉면집, 명동면옥"


명동면옥에서는 꼭 "냉면"만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면요리"를 다루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특히 여름에는 "냉면"이 생각이 나기에 이렇게 "냉면집"이라는 이름을 한 번 붙여보았지요.


이 곳에서는 칼국수를 메뉴에서 살펴볼 수도 있는데요. "면"을 이용한 대부분의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냉면과 만두를 주문해보았던 이 날"


이 곳을 방문했던 날은 여름이었기에 이렇게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을 주문해보았답니다.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냉면 한 그릇을 맛볼 수 있는 그러한 날이었지요. 면은 상당히 가늘었는데요. 이렇게 가는 면을 사용하는 것에서 나름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냉면만 한 그릇 먹고 간다면, 살짝 아쉬울 것 같아서, 이렇게 "만두"도 하나 주문해서 여럿이서 나누어 먹은 날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무난하게, 면요리를 즐겨볼 수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비록 명동에 있는 명동면옥이 아니라, 뭔가 조금 아쉽기도 할 듯 하지만, 프랜차이즈 체인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보편적인 맛을 추구하는 곳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마포구 아현동 롯데캐슬 지하상가 명동면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면요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