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 중국집, 롯데캐슬 상가 "메이홍"

공덕역 중국집, 롯데캐슬 상가 "메이홍"


공덕역 중국집, 롯데캐슬 상가 "메이홍"


공덕역과 붙어있는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지하상가 2층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사실 근처에서 무언가 식사를 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이 곳에서 무난한 식당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는 밖에서 정처 없이 헤매는 것보다는 그래도 시원하고 따뜻한 건물 안에서 무언가를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니 말이죠.




"공덕역 롯데캐슬 지하상가 2층에 있는 중국집, 메이홍"


그중에서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메이홍"이라는 이름의 중국집입니다. 보통 중국집이라고 하면, 뭔가 지저분한 느낌이 들고, 배달을 시켜서 먹어야 할 것만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이 곳은 깔끔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곳인지라, 직접 가서 먹어도 무리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측면에서 생각해본다면, 이 정도면 데이트 코스로도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곳인데, 혹시나 주변에 있는 회사를 다니는 분들이라면, 식사 시간에 직장 동료를 만나볼 수 있기도 한 곳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과 같은 중국 음식을 볼 수 있는 식당"


메이홍이라는 식당에서는 이렇게, 전형적인 한국식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무난하게 이러한 음식을 주문해서 식사를 해볼 수 있는 곳이지요. 분위기가 제법 괜찮은 만큼, 이렇게 음식 역시도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은 무난한 곳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그래서, 이 곳을 근처에서 가볼 만한 깔끔하고 무난한 곳으로 한 번 생각을 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답니다.


"서울 마포구 아현동, 롯데캐슬 지하상가 중국집 메이홍"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깔끔한 중국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