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찜닭집 "옹다래 찜닭"

홍대 찜닭집 "옹다래 찜닭"


홍대 찜닭집 "옹다래 찜닭"


홍대입구역 근처의 대로변에서는 다양한 가게를 발견해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상권이 발달한 모습인데요. 그래서 먹을 것도 당연히 많은 곳이랍니다. 이번에는 홍익대학교 앞에 있는 "찜닭집"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 되겠습니다.





"홍대입구역 근처의 대로변에 있는 찜닭집, 옹다래 찜닭"


옹다래 찜닭이 있는 위치는 바로 "홍대입구역 교차로"가 있는 근처의 대로변이랍니다. 대로를 따라서 걷다 보면, 움푹 들어가 있는 곳에 건물이 들어서 있는 곳이 있는데요. 그곳에 있는 식당이지요. 건물 앞은 주로 주차공간으로 사용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제법 깔끔한 찜닭집"


옹다래 찜닭이라는 곳이 주는 분위기는 사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찜닭집과는 조금 거리가 먼 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곳보다는 조금 더 세련된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뭔가 조금 더 알록달록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아무튼, 이렇게 찜닭집에 왔으니 찜닭을 주문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찜닭은 아무래도 저렴한 메뉴는 아니라고 할 수 있어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인데요. 가장 작은 사이즈는 21,000원 정도에서 큰 사이즈는 약 30,0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이 정도면 무난하다고 할 수 있는 수준이지요.


홍익대학교 근처에서 제법 분위기 있는 찜닭집을 찾고자 한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아도 괜찮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입구 옹다래 찜닭"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데이트 코스, 깔끔한 찜닭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