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거리, 레고 카페 "겟앤쇼(GET AND SHOW)"

합정 카페거리, 레고 카페 "겟앤쇼(GET AND SHOW)"


합정 카페거리, 레고 카페 "겟앤쇼(GET AND SHOW)"


합정역 5번 출구 뒤쪽으로 나있는 골목길에서는 다양한 카페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 곳은 "카페거리"라고 이름이 붙어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그런 카페들 속에서 레고를 조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인 "겟앤쇼(GET AND SHOW)"라는 이름의 카페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랍니다.





"합정역 카페거리에 있는,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카페, 겟앤쇼"


합정역 카페거리에는 이렇게 각자 나름의 특색을 지닌 곳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레고"를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겟앤쇼라는 카페는 사실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다만,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면, 한쪽에서 레고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지요. 이미 조립되어 있는 레고를 곳곳에서 볼 수 있기도 하고, 조립이 아직 되지 않고, 박스채로 담겨있는 레고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레고를 조립해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도 하지요."


그리고, 이 곳에서는 "레고"를 조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도 하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뭔가, 평소에 일을 하면서 혹은 공부를 하면서 머리를 너무 많이 사용했다는 느낌이 들 때, 이렇게 한적하게 레고를 조립하면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 카페거리, 겟앤쇼(GET AND SHOW)"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레고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