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저렴한 국숫집 "미정국수 0410"

홍대 저렴한 국숫집 "미정국수 0410"


홍대 저렴한 국숫집 "미정국수 0410"


홍대 앞처럼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에서 혼자서 식사를 할 곳을 찾기는 쉽지 않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식사 시간이 되면 자연스럽게 식당가 역시도 붐비게 마련이지요. 그래서 혼자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에서 식사를 해야 하게 되면, 난감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에 주로 찾게 되는 곳이 회전력이 빠른 저렴한 식당인데요. "미정국수 0410"처럼 저렴한 가격에 회전력이 빠른 곳이 그런 곳 중의 한 곳이 되겠지요.



"혼자서 먹기 좋은, 저렴한 국숫집, 미정국수 0410"


이 곳 역시도 간판에 "0410"이 들어가는 것으로 보아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중의 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가게들은 주로 "0410"이라는 숫자가 붙어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멸치국수 한 그릇은 3,000원부터, 주문은 자판기로 하면 된다."


이 곳에서는 국수를 한 그릇에 3천 원부터 맛볼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멸치국수가 3천 원부터인 모습인데요. 조금 다른 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조금 더 돈을 쓰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경우에도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지요.


그래서 간단하게 국수를 한 그릇 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면, 찾아볼 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주문은 자판기로 하면 되고, 주문을 마치면 식권을 받게 되는데요. 이 식권에 적힌 번호를 잘 보고 있다가 주문한 국수를 받으면 된답니다.


저렴하게 음식을 판매하는 곳인지라, 매장 분위기는 그다지 세련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깔끔한 느낌은 잘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혼자서, 간단하게 국수로 식사를 하고 싶은 날에는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앞 미정국수 0410"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