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카페거리 카페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

합정 카페거리 카페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


합정 카페거리 카페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


합정역 주변으로 펼쳐져있는 카페거리에는 멋지고 독특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카페들이 이 곳에 모여 있어서 사람들은 이 곳을 카페거리라고 부르기 시작한 모습이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이러한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한 곳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내용이랍니다. 바로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이라는 이름의 카페에 관한 내용이지요.





"합정역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이라는 카페는 그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밖에 보아도 뭔가 독특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지요. 나무로 만들어진 것 같은 느낌으로 꾸며진 외관이 눈을 사로잡는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사용하고 있는 듯한 공간"


이 곳은 밖에서 드러나는 느낌과 안에서 느끼는 느낌은 사뭇 차이가 나는 편이기는 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 곳은 밖에서 보는 것이 더 멋지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내부는 사실, 기대했던 만큼 특별한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조금만 더 몽환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매장 내부는 마치 "가정집"으로 사용하던 공간을 카페로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매장의 구조가 딱 그렇게 생겼거든요.


거실이 있고, 방이 여러 개가 있고, 화장실이 있는 구조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집"이라고 생각하면 떠오르는 그 구조대로였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 카페거리, 레자브르 피아노의 숲"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몽환적인 느낌의 카페,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