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닭갈비집 "빤닭빤닭"

상수역 닭갈비집 "빤닭빤닭"


상수역 닭갈비집 "빤닭빤닭"


홍대 앞의 거리가 뜨기 시작하면서, 홍대 주변의 상권이 점점 더 넓어지는 듯한 모습입니다. 사실 이제는 홍대입구역부터 시작해서, 합정역까지 거의 상권이 이어져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고, 근처에 있는 상수역까지도 그러한 상권이 거의 이어져있는 모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홍대 앞, 합정역 카페거리, 상수역 근처, 이 세 곳은 가까이 있는 번화가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나름 각자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홍대 앞은 젊은 학생들이 주로 모이는 장소라고 한다면, 합정역 카페거리는 상대적으로 나이가 조금 더 있는 직장인들이 모이는 장소의 느낌이 들고, 상수역 부근은 그 두 가지가 복합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묘한 곳이지요.



"상수역 근처에 있는 닭갈비집, 빤닭빤닭"


이제는 홍대 주변의 상권이 상수역까지도 많이 넓어지게 되면서 이 곳에서도 분위기 좋은 식당이나 카페를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특히, 이 곳은 저녁의 분위기가 더 좋은 것 같은 곳인데요. 아무튼, 이번에는 그러한 분위기와는 다소 거리가 먼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상수역에 있는 닭갈비집에 관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수역 근처의 무난한 닭갈비집"


"빤닭빤닭"이라는 이름의 닭갈비집은 무난한 닭갈비집이라는 느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크게 특별할 것은 없는, 가끔 닭갈비가 생각이 날 때 무난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나름 깔끔한 매장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인지라, 닭갈비집 치고는 조금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측면을 생각해본다면, 제법 젊은 사람들에게 어필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하지요.


가격 역시도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편이었습니다. 메뉴는 1인분에 약 8,000원에서 9,000원 정도 하는 듯한 모습이었으니, 닭갈비 치고는 저렴하다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마포구 서강동, 상수역 근처 빤닭빤닭"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깔끔한 닭갈비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