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DDP 레스토랑 "과르네리 탭 하우스"

동대문 DDP 레스토랑 "과르네리 탭 하우스"


동대문 DDP 레스토랑 "과르네리 탭 하우스"


동대문에 있는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고, 동시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기에 먹거리 역시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안에 있는 "전문식당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입니다.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전문식당가에서는 그리 많지 않지만, 여러 식당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제법 규모가 큰 곳 중의 한 곳으로는 바로 지금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하는 "과르네리 탭 하우스"라는 곳을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파스타, 피자 등의 양식을 파는 DDP 속의 레스토랑, 과르네리 탭 하우스"


과르네리 탭 하우스라는 식당에서는 우리가 흔히 양식이라고 이야기를 하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등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나름의 퓨전 요릿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메뉴가 이렇게 나름 깔끔한 메뉴라고 할 수 있기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활용을 해볼 수 있을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


이 곳의 분위기 역시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적당한 조명에 알록달록한 조명들이 들어온 곳으로, 너무 조용하지도 않고, 너무 붐비지도 않는 듯한 적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너무 시끄럽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않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까요?


조금은 형광색이 많이 보이는 듯한 공간이라 젊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인지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데이트 코스로 활용하기에 나쁘지 않을 듯한 곳이랍니다. 메뉴도 무난하고, 가격도 이 정도면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분위기 역시도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고 말이죠.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과르네리 탭 하우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DDP 내 주차 가능)

특징 : 이탈리아 음식,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