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이어폰 "수디오(SUDIO TVA)"

가성비 좋은 이어폰 "수디오(SUDIO TVA)"


가성비 좋은 이어폰 "수디오(SUDIO TVA)"


최근 들어서 조금씩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북유럽의 이어폰 회사인 수디오에서 유선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SUDIO TVA"라는 이름의 이어폰이지요. 기존의 수디오 이어폰 라인업 중에서는 오픈형 이어폰이 없었습니다. 모두 커널형이었던지라, 소리를 듣는 것은 좋았지만 귀가 아프다는 단점이 있었지요.


하지만, 최근에 "SUDIO TVA"라는 모델을 출시하면서, 귀를 편하게 해주는 오픈형 이어폰도 라인업에 올랐답니다.




"수디오의 오픈형 유선 이어폰, SUDIO TVA"


SUDIO TVA 이어폰은 수디오 이어폰 중에서 저렴한 편에 속하는 편입니다. 기본 가격은 55,000원으로 완전히 저렴한 편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할인을 받으면 3-4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이 되는데요. 그 음질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살 수 있는 이어폰의 성능은 내고 있다고 볼 수 있지요.


"깔끔한 포장과 디자인이 매력인 수디오 이어폰"


보통은 이어폰을 구매하는데 특별한 기대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엄청나게 성능이 좋은 비싼 이어폰이 아니라면, 어차피 이어폰은 소모품일 것이니 말이죠. 그래서 보통의 경우에는 포장도 특별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디오의 이어폰은 나름 수제 이어폰이라서 그런 것인지 포장에서도 제법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지요.


특히 선물을 하는 경우에는 특별 포장을 신청할 수도 있답니다. 굳이 선물로 주지 않더라도, 이렇게 멋지게 포장되어 있는 상태로 물건을 받으면 기분이 더 좋겠지요?




▲ 박스 구성품입니다.


"품질 보증서와 설명서, 그리고 가죽케이스"


수디오 이어폰의 기본적인 세트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 보증서,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을 담고 있는 설명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어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가죽케이스가 아닐까 하지요. 비교적 저렴한 세트임에도 불구하고, 이 세트 역시도 이렇게 기본적인 삼박자를 다 갖추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수디오의 새로운 유선 이어폰 "SUDIO TVA"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는데요. 확실히 커널형 이어폰이 아니라 오픈형 이어폰인지라 귀는 상당히 편안하답니다. 동시에 소리도 잘 잡아내고 있는지라 나름의 가성비가 높은 이어폰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 토트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디오 제품을 아래의 수디오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게 되면, 여름 토트백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저도 이번에 같이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파란색의 시원한 느낌이 마음에 드는 토트백이랍니다.


그리고 아래에 할인 코드도 함께 첨부합니다.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15%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SUDIO"


Sudio Homepage : http://www.sudiosweden.com/kr/

Sudio Facebook page : https://www.facebook.com/sudiosweden

Sudio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diosweden/


Sudio 할인 코드 : theuranus15 ← 할인 코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사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