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띵" 컴퓨터 관련 온라인 강의 사이트

"컴띵" 컴퓨터 관련 온라인 강의 사이트


"컴띵" 컴퓨터 관련 온라인 강의 사이트


일을 하다 보면, 특히 컴퓨터와 관련된 지식을 조금 더 쌓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대단한 프로그래밍까지는 아니더라도 특히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엑셀" 프로그램 관련 기술을 조금 더 습득해두면 일을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하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지요.


꼭 엑셀뿐만 아니라,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데이터베이스 등의 강의도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는 끊임없는 경쟁사회가 되다 보니, 다른 사람보다 하나라도 더 기술을 갖추고 있는 것이 유리할 것이지요.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관련 내용을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


당연히 이렇게, 기술을 하나라도 더 확보하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학교나 회사를 다니면서 컴퓨터를 배우기 위해서 학원을 다니기는 쉽지 않지요. 시간과 거리상의 장벽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무래도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수강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인데요. 온라인 강의로 수강하게 되면,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금전도 절약할 수 있으니 여러모로 이득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컴띵 메인 페이지

"컴띵, 컴퓨터 관련 강의가 가득한 사이트"


어차피 같은 내용을 배우는 것이라면, 이왕이면 저렴하게 배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저는 컴띵이라는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보았는데요. 컴퓨터와 관련된 강좌가 상당히 많은 편이었던지라, 필요한 강의를 볼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엑셀 관련 강의를 보기도 하고, 포토샵 등의 그래픽 관련 강의를 보기도 하고 있는데요. 천천히 하나씩 기술을 익혀나간다는 것이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 엑셀관련 강의 목록


"연간 회원권으로 운영되는 사이트, 1년 회원권은 89,000원"


컴띵이라는 사이트는 연간 회원권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1년 치를 결제하게 되면, 1년 동안 사이트에 있는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으니, 특히 "컴퓨터"와 관련된 여러 가지 강의를 듣는 사람들에게는 유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맥에서도 잘 작동하는 사이트"


개인적으로 맥북을 이용하다 보니, 혹시나 맥에서는 강의가 열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하게 되기도 하는데요. 다행히도, 맥에서도 강의를 무리 없이 볼 수 있는 모습이랍니다. 사이트가 완전히 깔끔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핵심 기능은 무리 없이 동작하니, 문제는 없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컴띵, COMETHINK"


Link : http://www.comthink.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