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동, "피자스쿨 서울고점"
프랜차이즈 피자집에는 여러 곳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의 프랜차이즈 피자집으로는 "피자스쿨"을 꼽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피자를 기준으로는 한판에 6,000원이면 먹을 수 있는 곳인지라,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서울 서초동에 있는 피자스쿨"
이렇게, 모임의 인원수가 굉장히 많은 경우에는 비싼 음식을 주문하기가 부담스러워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두면 도움이 되겠지요.
그래서 저도 주변에서 저렴한 피자집을 찾다가 찾게 된 곳이 바로 "피자스쿨"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초동에 있는 피자스쿨은 "피자스쿨 서울고점"이라는 이름이 붙어있었는데요. 서초3동 사거리에서 서쪽으로 조금 가다 보면 찾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법 공간이 있기도 한 피자스쿨 서울고점"
보통 피자스쿨의 매장이 아주 좁은 것을 생각해본다면, 식사를 하고 가기에는 애매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 텐데요. 피자스쿨 서울고점은 그레도 제법 공간이 있는 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넉넉하지는 않지만, 몇 명이 앉아있다가 갈 수 있을 정도는 되는 수준이지요.
여기까지, 저렴한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피자스쿨 서울고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게 되었네요.
"서울 서초구 피자스쿨 서울고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피자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