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라페스타 "엔제리너스"

일산 라페스타 "엔제리너스"


일산 라페스타 "엔제리너스"


일산의 대표적인 번화가를 꼽아보라고 한다면, 아마도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를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두 곳은 도심 속의 공원을 경계로 나란히 마주 보고 있는 곳인데요. 재미있는 것은 "웨스턴돔"이 라페스타보다 동쪽에 있답니다. 이름 자체만 생각을 해본다면, 마치 서쪽에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곳인데 말이죠.




"일산 라페스타 입구 쪽에 있는 카페, 엔제리너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인 "엔제리너스"는 라페스타와 웨스턴돔과 라페스타 사이에 있는 공원 사이에 있답니다. 그래서, 정확히는 라페스타에 있는 카페는 아니고, 라페스타로 들어가는 입구 정도에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도 여전히, 라페스타 주변 역시도 라페스타의 상권에 영향을 받기에 이 부근에도 많은 사람들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은 카페"


하지만, 사람들이 제법 몰리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이 곳은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제법 좋은 곳 중의 한 곳으로 꼽을 수 있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카페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노트북 전용석에 자리를 잡고, 가져온 노트북을 이용해서 작업을 마음껏 하다가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자리는 2층에서 잡을 수 있어서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을 가져다주기도 하지요. 창가에도 자리를 잡을 수 있는데, 여기에도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바로 맞은편에 있는 "스타벅스"는 항상 사람들로 너무 붐비고 시끄러워서 무언가를 작업하기에는 그다지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맞은편에 있는 엔제리너스는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도는 곳이랍니다.


"고양 일산, 라페스타 근처 엔제리너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음료 주문하면 2시간 무료 주차)

특징 : 노트북 쓰기 좋은 곳, 조용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