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잇탈리(ETALY)"

파주 헤이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잇탈리(ETALY)"


파주 헤이리,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잇탈리(ETALY)"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는 멋진 건물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을 전체가 사실 하나의 예술품이라는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그 중간중간에는 "멋진 분위기"를 자아내는 카페를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파스타와 피자로 대표되는 서양식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 역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가운데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잇탈리(ETALY)"


이번에는 그중에서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가운데 자리에 자리를 잡고 있는 커다란 "레스토랑"인 "잇탈리"라는 곳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지요. 이 곳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가운데 자리를 잡고 있는 거대한 건물인데요.


나름, 헤이리를 대표하는 레스토랑 중의 하나로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은 이미 가게 이름에서 유추해볼 수 있듯이, "파스타"와 "피자"로 대표되는 이탈리아 음식이랍니다.









"제법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


이탈리라는 이름의 레스토랑에서는 제법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은 그런 장소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분위기가 좋은 곳인 만큼, 가격이 조금 비싸기도 하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도 가격이 비싼 곳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니 말이죠. 그래서, 사실 이 곳에 자주 갈 일이 없기도 합니다. 아주 특별한 날에만 한 번씩 가게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런데 아쉽게도 오랜만에 한 번 방문했던 날, 사진을 좀 찍어보려고 했는데, 사진을 찍다 보니 배터리가 방전이 되어서 음식 사진은 하나도 찍지 못했답니다. 정말 난감한 경우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음식도 제법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기도 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멋진 분위기가 필요한 날에 활용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경기도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잇탈리(ETALY)"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