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조명한 비(정지훈)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조명한 비(정지훈)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조명한 비(정지훈)


비교적 최근에는 국내 최고의 미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는 "김태희" 씨와 결혼을 하면서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원조 한류스타라고 할 수 있는 비(정지훈)씨는 과거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조명하기도 했습니다.


디스커버리에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그의 모습을 조명한 것이지요. 그 프로그램의 제목은 바로 "HIP KOREA"였습니다.



"2부작으로 이루어진, 디스커버리 채널의 HIP KOREA"


당시 이 프로그램은 2부작으로 이루어졌는데요. 1부에서는 "SEOUL VIBE"라는 제목으로 정지훈 씨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2부에서는 또 다른 한류 스타인 "이병헌" 씨를 주목했었지요.


당시 이 프로그램은 2008년에 방영이 되었는데요. 1부에 해당하는 "SEOUL VIBE"의 경우에는 2008년 2월 23일부터 아시아 지역에 방영이 되었다고 하지요.


▲ PART 1


▲ PART 2


▲ PART 3


▲ PART 4


▲ PART 5


▲ PART 6


"특히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당시 이 프로그램은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크게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당시에 정지훈 씨를 다른 TV 프로그램에서도 쉽게 볼 수 있었으니, 굳이 이 프로그램을 주목할 필요가 없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해외의 다른 국가의 경우에는 달랐던 것이지요.


이제는 약 10년 정도 지난 추억의 영상이 되어버렸지만, 과거 10년 전 서울의 모습과 10년 전 비(정지훈) 씨의 젊은 모습을 보고 싶다면, 영상을 다시 한번 보는 것도 추억이 될 것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영상 & 공연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