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일본 라멘집 "겐조라멘"

강남역 일본 라멘집 "겐조라멘"


강남역 일본 라멘집 "겐조라멘"


일본은 지리적으로 우리나라와 가까운 위치를 접하고 있는 나라인지라, 우리나라에서는 상대적으로 일본식 음식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음식을 다루는 식당보다는 상대적으로 더 쉽게 찾아볼 수 있지요. 물론, "중국음식점"이 가장 찾기 쉬운 이국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요.



"프랜차이즈 일본 라멘집, 겐조라멘"


강남역과 신논현역 주변은 항상 사람들로 붐빕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인지라 자연스럽게 상권이 형성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그래서 곳곳에서 식당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지대(땅값)가 높은 곳이다 보니 주로 프랜차이즈 식당이 보이는 편이지요.


이번에 한 번 다녀온 "겐조라멘" 역시도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특히, 일본 라멘을 주력으로 삼고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장의 분위기는 고급스럽지 않은 조촐한 분위기의 매장을 추구하는 라멘집이라고 할 수 있지요.





"겐조라멘 강남점"


강남역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겐조라멘은 사실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강남 교보타워를 기준으로 남서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뒷골목에 자리를 잡고 있는 듯한 느낌의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일본식 라멘을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하면 작지만,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사실, 겐조라멘은 그런 분위기와는 조금 거리가 있다고 할 수 있답니다. 밖에서 보는 분위기와 내부의 분위기는 마치,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분식집에 들어온 듯한 그런 느낌을 주는 곳이니까요.






"강남역 주변에 맞는 가격대"


그리고 가격 역시도 강남역 주변은 아무래도 임대료가 비싼 곳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음식값에도 영향을 미칠 텐데요. 전반적인 가격대는 강남역 주변에 있는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격대라고 할 수 있답니다. 라멘 한 그릇에 약 8,000원에서 10,000원 정도의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니까요.


이 부분은 강남역 주변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남역 주변에서 조금 고급스러운 식당에 들어가 버린다면 제법 많은 지출을 해야 하는 것이 불을 보듯 뻔할 테니까요.


"서울 신논현역 근처, 일식집 겐조라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라멘, 일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