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오모이데 요코초"

도쿄 신주쿠 "오모이데 요코초"


도쿄 신주쿠 "오모이데 요코초"


도쿄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신주쿠의 구석구석 골목길은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 제법 있습니다. "오모이데 요코초"라는 이름이 붙은 좁은 거리 역시도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지요.



"신주쿠의 오모이데 요코초"


오모이데 요코초는 우리말로는 "추억의 골목"이라는 의미를 가진 골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과거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기도 한데요. 1946년도부터 생기기 시작한 곳으로, 조그마한 작은 식당과 술집이 몰려있는 골목이랍니다.








"일본 특유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추억의 거리"


오모이데 요코초에서는 일본 특유의 작은 가게가 모여있는 거리의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곳에는 약 40여 개의 작은 점포들이 모여있다고 하는데요. 각각의 가게마다 조금씩 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주로 간단한 술안주와 술을 판매하는 집이 밀집해있는 곳이다 보니, 일찍 집에 돌아가기 아쉽다는 생각이 들 때, 한 번 방문해서 술을 홀짝홀짝 마시는 재미가 있을 것 같은 거리입니다.


물론, 저는 오모이데 요코초를 빠르게 지나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잠시 들러서 술을 한잔 할까 싶기도 했지만, 아직 신주쿠에 가보지 않은 곳들이 많이 있어서 신주쿠를 더 둘러보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으니까요.


아무튼, 아기자기한 골목길에 모여있는 조그마한 포포차에서 술을 한잔 하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랍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오모이데 요코초(OMOIDE YOKOCHO)"


주소 : Japan, 〒160-0023 Tokyo, Shinjuku, Nishishinjuku, 1丁目2

홈페이지 : http://shinjuku-omoide.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