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논현역 “투썸플레이스”

강남 신논현역 “투썸플레이스”


강남 신논현역 “투썸플레이스”


간혹 서울 도심에서 가볍게 시간을 보낼 때는 가급적이면 투썸플레이스를 찾는 편입니다.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다른 곳에서 포인트를 소비하지 않다 보니, 투썸플레이스에서 소비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지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00%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어차피 포인트를 쌓아놓고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커피를 마시는 데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울 강남, 신논현역 앞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서울 강남, 신논현역 바로 앞에는 눈에 띄는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교보생명 건물을 대각선으로 보고 있는 건물인데요. 이 건물은 멀리서 보아도 눈에 띄는 디자인을 가진 건물이랍니다.


동글동글한 구멍이 건물 외벽에 가득 있는 형태의 독특한 건물인데요. 그래서 눈에 쉽게 띄는 건물이랍니다. 물론, “환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그다지 선호할만한 디자인은 아닌데요. 사실, 자도 이 건물을 처음 보았을 때는 다지인이 왜 이런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동글동글한 디자인의 건물 1층과 2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이 건물의 1층과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1층의 천장이 제법 높은 것으로 보아, 일반 건물로 치면 약 3층 규모의 건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강남대로변에 있는 매장이라서 그런지, 그 규모가 상당히 크기도 합니다.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많은 자리가 있는데요.


제법 넓은 규모의 매장인지라, 구간별로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은 듯한 느낌의 매장이랍니다.




“곳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콘센트”


개인적으로 이 매장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곳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었던 콘센트가 아닐까 하는데요. 항상 노트북과 키보드를 들고 다니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글을 쓰다 보니, 이런 콘센트는 제게 아주 중요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강남 주변에서 특별히 갈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면 여기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답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볼 수 있는 TWG”


여담이지만,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는 꼭 이곳뿐만 아니라 다른 매장에서도 싱가포르의 차 브랜드인 “TWG”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TWG 티를 선물용으로 판매하고 있기도 하지요.


하지만, 그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 싱가포르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에 비해서 훨씬 비싸니까요. 심지어 이웃나라인 일본에 있는 TWG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에 비해서 1.5배 정도 비싼 금액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TWG 티를 좋아하는 편이라, 하나쯤 사볼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하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동글동글 독특한 디자인의 건물에 자리를 잡고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서울 강남, 신논현역 앞 투썸플레이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노트북 쓰기 좋은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