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 "신세계 어플리케이션"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 "신세계 어플리케이션"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 "신세계 어플리케이션"


요즘에는 거의 모든 백화점이나 면세점에서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 한 번 소개를 해볼 신세계 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는 그런 기능은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신세계 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신세계 포인트를 확인할 수도 있고, 도움이 되는 다양한 쿠폰이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답니다.



"신세계 어플리케이션"


다른 백화점 어플리케이션이 그렇듯이,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에서 역시 신세계 백화점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포는 어디에 있는지 영업시간은 언제까지인지, 어떤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지요.


그리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여부와 현재 보유 포인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정도에 그칠 수도 있는 어플이랍니다. 하지만,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은 이런 정보를 얻기 위함보다는 다른 것을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3시간 무료 주차 쿠폰을 한 달에 2장씩 제공한다."


그것은 바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3시간 무료 주차 쿠폰입니다. 어플리케이션에 최소 한 달에 한 번 로그인하기만 하면, 다음 달에 "3시간 무료 주차권"을 2장씩 주는 것인데요. 이런 주차권은 특히 "명동 본점"과 같이 주차공간이 부족한 지역에 방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주차쿠폰을 활용해서 거의 대부분의 신세계 백화점에서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없는 곳도 있습니다. 바로 "영등포점", "김해점", "하남점"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니, 이 무료 주차쿠폰을 활용하시려면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점포를 확인한 후에 이동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주차 쿠폰 활용법"


주차 쿠폰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차량 등록을 해야 합니다. 차량 등록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로그인을 한 뒤,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주차"탭을 클릭하면, 차량 등록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이렇게 차량 등록을 한 후, 백화점을 방문해서 주차를 하고 나면 주차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방문한 지점을 선택하면, 언제 방문했는지에 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쿠폰 사용"을 누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차 쿠폰 사용은 출차 5분 전에만 하면 된답니다. 이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한다.

2. 내 차량을 등록한다.

3. 백화점 점포를 방문한다.

4. 쇼핑 후,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자신이 방문한 지점을 선택한다.

5. 차량 정보를 확인 후, "쿠폰 사용"을 출차 5분 전에 누른다.

6. 출차한다.


여기까지, "신세계"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매달 한 번에 3시간짜리 주차 쿠폰을 2장씩 받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되는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