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넷 2.0 배틀넷 통합 계정 서비스 실시

배틀넷 2.0 배틀넷 통합 계정 서비스 실시


Battle.net이 스타르래프트2와 디아블로3에 대비하는 것일까요?
상당히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새로워진 배틀넷 2.0


첫화면부터 뭔가 심상치 않습니다. 배틀넷 통합계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저도 호기심에 한번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가입을 할 때 이런 것들이 있더라구요.

"블리자드 베타 클럽(?)"

오호~ 이거 어쩌면 스타크래프트2 베타테스터에 당첨이라도 되는걸까요?


계정 등록절차는 뭐, 그냥 쓰라는대로 작성하면 끝이 납니다.
그럼 이제 계정을 만들었으니 해야할 절차는 바로 "게임 등록" 입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워크래프트3까지 전부 등록이 가능하네요.

그런데 아쉬운건 왜 디아블로1이랑 워크래프트1, 2는 없는건지...
워크래프트1은 너무 오래전 게임이라 제외한다고 하더라도 2정도는 있어야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나름 배틀넷도 있는데 말이죠.

CD-KEY를 입력하면 게임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저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2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PC용 클라이언트는 다운 받을 수 있으면서 왜 MAC버전은 지원을 안하고 있네요.
지원을 안할꺼면 써놓든지를 말든지...

+ 게임등록을 마친 게임은 Battle.net에 로그인만 하면 언제든지 게임을 다시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이건 뭐, 맥버전은 잘 작동하는지 알길이 없으니 윈도우를 켜서 한번 다운을 받아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속도는 그럭저럭 잘 나오는 듯 하구요. 이렇게 어디서든지 다운을 받을 수 있으니 이제 시디 잃어버려도 큰 상관은 없겠네요. 대신 CD-KEY를 잃어버린다면 낭패가 될 듯 합니다.

<BATTLE.NET 바로가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