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 공덕역 "맥도날드"

서울 마포 공덕역 "맥도날드"


서울 마포 공덕역 "맥도날드"


세계적인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는 전 세계에 엄청난 수의 매장을 유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그래서 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맥도날드를 손쉽게 발견할 수 있지요. 그리고 혹시나 현지의 음식이 입맛에 맞지 않은 경우에는 맥도날드에서 표준화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기도 합니다.



"세계 어느 곳을 방문해도 거의 같은 맛을 내는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저력은 바로 이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바로 세계 어느 곳에 있는 지점을 방문해도 항상 비슷한 맛을 내는 햄버거를 맛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언제 어느 곳에서든 맥도날드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아무 지점이나 방문하면 그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지요.







"공덕역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


오랜만에 공덕역을 늦은 시각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늦은 시각이라 주변에 문을 연 식당을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무언가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식당을 찾아서 걷고 걸었습니다. 그리고 조금은 뜬금없는 위치에서 맥도날드를 발견하게 되었지요. 그리고 이렇게 방문해서 간단한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방문한 김에 사진도 한 번 담아보았습니다. 맥도날드 공덕역점은 "마포역"과 "공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기도 했답니다.


"서울 맥도날드 공덕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맥도날드, 프랜차이즈 식당, 햄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