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한강 조망 카페 "르쟈뎅드"

남양주 한강 조망 카페 "르쟈뎅드"


서울 동쪽으로 있는 남양주에는 멋진 곳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한강을 끼고 있는 경치가 멋진 곳인지라, 한강을 끼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나 레스토랑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특히 남양주에 있는 "미음나루"는 음식문화 특화거리가 되어서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를 한 곳에서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서울 강동에서는 차로 약 20분이면 올 수 있는 남양주"


남양주라고 하면, 서울에서 엄청 벗어나야 할 것 같은 분위기가 풍기지만, 실제로 막상 방문해보면 그리 멀지는 않습니다. 특히 서울의 동쪽에 있는 강동에서는 차만 있다면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차로 약 20분 정도만 달리면 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남양주에 있는 한강이 보이는 카페, 르쟈뎅드(LE JARDIN DE CAFE)"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남양주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분위기 전환을 위해서 바람을 쐬러 오고 싶은 때에 방문하면 더없이 좋을 곳이기도 하지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르쟈뎅드(LE JARDIN DE CAFE)"라는 곳이었는데요.


너무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 주변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직접 가서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았던 곳입니다. 한강이 바로 보이는 언덕에 약 3층짜리의 건물을 세워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건물이었으니까요.



△ 3층에 마련된 좌석




△ 옥상에서 바라본 경치




"한강을 바라보면서 한적한 분위기를 즐겨볼 수 있는 곳"


서울에서 조금 벗어난 곳인지라, 한적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도 한 곳인데요. 도심 속에서 벗어나서 한적한 카페에서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한강을 바라보는 것도 제법 힐링이 되는 시간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혹시 날씨가 좋다면, 옥상으로 올라가서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서울 근교에서 방문해볼 만한 멋진 카페가 아닐까 하지요. 여기까지, 잠시 서울에서 벗어나서 경치를 즐기기 좋은 곳 남양주에 있는 "르쟈뎅드"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 카페, 르쟈뎅드(LE JARDIN DE CAFE)"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카페, 데이트 코스, 한강 조망, 한강 야경

영업시간 : 11:00 AM - 11:00 PM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남양주시 수석동 7-2
도움말 Daum 지도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맛집/2) 다시 가고 싶은 맛집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