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달걀 샌드위치”

일본 편의점 “달걀 샌드위치”


일본 편의점 “달걀 샌드위치”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편의점 음식이 훨씬 더 발달한 국가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편의점에 있는 음식만 사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수준이기도 하지요.


물론, 요즘에는 그나마 우리나라의 편의점도 제법 맛있는 도시락과 음식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본 편의점의 음식을 따라가기는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일본 편의점에서 맛보는 달걀 샌드위치”


일본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메뉴가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 한 가지가 바로 “달걀 샌드위치”인데요.


일본 편의점에서 맛보는 달걀 샌드위치는 편의점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달걀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 일본 편의점의 달걀 샌드위치, 사진은 로손의 달걀 샌드위치


“배틀 트립의 성시경 씨도 일본에서 가장 먼저 먹었던 음식”


여행 전문 방송인 배틀 트립에서도 성시경 씨가 일본을 방문해서 가장 먼저 맛본 음식이 바로 이 편의점 샌드위치였는데요. 그만큼, 여행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음식이기도 하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맛을 제공하니까요.


△ 배틀트립 방송에서 공개된 성시경 씨가 편의점에서 달걀 샌드위치를 사먹는 장면


“세븐 일레븐의 제품이 가장 맛있다고 한다.”


이런 계란 샌드위치는 일본 곳곳의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고 있는 계란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로손과 세븐일레븐의 계란 샌드위치를 모두 먹어봤는데요. 로손 편의점의 계란 샌드위치보다 세븐일레븐의 계란 샌드위치가 훨씬 더 계란이 많이 들어가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일본 여행을 하는 중이라면, 편의점에서 계란 샌드위치를 한 번 맛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