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남동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

서울 한남동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


서울 한남동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


서울 순천향대학교 병원 근처에 새로운 공간이 생겼습니다. 바로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이라는 이름의 공간이면서, 하나의 건물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이 곳은 “카카오”의 자회사인 “제이오에이치(JOH)”에서 제안하고 있는 도심 속 복합공간입니다. 규모는 대형 쇼핑몰 등에 비하면 작은 편이지만, 있는 것은 비슷하기도 합니다.



“서점, 카페, 음식점, 편의점 등의 다양한 시설이 있는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


이 곳에 입점한 가게는 다양한데요.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의 중심에는 “스틸북스”라고 하는 요즘에 뜨고 있는 서점이면서 출판회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스틸북스에서 서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인지라, 다양한 책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이러한 서점뿐만 아니라, 이마트 24 편의점이라든가, 카페, 음식점 들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특히 요즘에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






“감각적인 디자인의 건물”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은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이름에서부터 “어반(URBAN)”이 들어가다 보니, 어쩌면 자연스럽게 이렇게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특히 멋진 곳이나, 분위기 있는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게 인기를 끌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저는 이번 방문에서는 걸어서 스틸북스라는 서점만 방문해보았는데요. 다음에 다시 올 일이 있다면, 이 곳에 있는 식당이나 카페에도 한 번 방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멋진 공간이지만, 자비없는 주차비”


서울에 승용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에는 항상 주차비를 걱정해야 하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도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높은 주차비를 받고 있는데요. 한남동이면 나름 서울의 중심에 가까운 곳이라고 할 수 있어서 이해가 가기는 합니다.


주차비는 “최초 30분에 3,000원”인데요. 이 곳에 입점한 가게에서 물건을 사거나 서비스를 받으면, 주차 쿠폰을 주기도 하는데, 그럼에도 여전히 비싼 가격이라고 하지요.


여기까지,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한남동, 사운즈 어반 리조트 한남”


특징 : 복합 문화 공간, 데이트 코스,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