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리틀 인디아 “라그나아(LAGNAA)”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 “라그나아(LAGNAA)”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 “라그나아(LAGNAA)”


싱가포르에는 인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이 있기도 합니다. 싱가포르에서 인도 문화권의 인구 역시도 6% 정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인도 문화가 밀집되어 있는 싱가포르의 지역을 “리틀 인디아(LITTLE INDIA)”라고 한답니다. 말 그대로 싱가포르 안에 있는 작은 인도를 가리키는데, 이 곳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인도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나기도 한다고 하지요.



“싱기포르 안의 작은 인도, 리틀 인디아”


이렇게, 리틀 인디아에서는 싱가포르 안에서 “인도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고, 다른 인도풍의 잡화를 판매하는 잡화를 볼 수 있기도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피쉬 헤드 커리"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에 있는 카레 가게, 라그나아(LAGNAA)”


이러한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에는 인도 정통 커리를 맛볼 수 있는 가게가 잇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라그나아(LAGNAA)”라는 곳을 이번에는 한번 조명해보도록 할 텐데요.


라그나아는 미슐랭 가이드 빕 구르망에 오른 맛집이기도 하답니다. 빕 구르망은 35,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집을 가리키니, 믿고 방문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리틀인디아의 "라그나아"


“배틀트립에서 유민상과 문세윤 씨가 방문했던 식당”


이 곳은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전문 프로그램에서 유민상 씨와 문세윤 씨가 방문하기도 했던 식당입니다. 이 곳을 방문한 두 사람은 여기에서 인도식”의 “피쉬 헤드, 커리”를 주문했는데요.


특이하게도 생선 머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인 독특한 음식이었습니다. 생선 머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그 모양새만 보면, 엄청나게 비릴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직접 맛본 그들의 말에 따르면, 생선이 들어가지만, 전혀 비린 맛이 나지 않는다고 하지요.


여기에 인도 전통 음료인 라씨와 요거트가 들어간 밥을 맛볼 수도 있는 재미난 곳이랍니다.


“싱가포르 리틀 인디아, 라그나아(LAGNAA)”


주소 : 6 Upper Dickson Rd, 싱가포르 207466

전화번호 : +65 6296 1215

영업시간 : 11:30 - 23:30

홈페이지 : http://www.lagnaa.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