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깡통시장 헬로키티 매장 “이센스”

부산 깡통시장 헬로키티 매장 “이센스”


부산 깡통시장 헬로키티 매장 “이센스”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에는 “깡통시장”이라고 불리는 시장이 있습니다. 이 곳은 2014년에 개봉되면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의 실제 배경이 되는 “국제시장”과 맞닿아 있는 곳인데요.


국제시장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의 슬픈 역사를 담고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바로 6.25 전쟁ㅇ으로 인해서 피난민들이 이 곳으로 몰려들면서, 미군부대에서 나오는 통조림 등의 먹거리를 구할 수 있다는 것에서 “깡통시장”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이지요.







“부산 깡통시장 안에 있는 헬로키티 매장, 이센스”


이렇게 국제시장과 깡통시장이라고 불리는 시장에서는 거의 구하지 못하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시장을 돌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여행거리라고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깡통시장에 있는 여러 가게 중에서 저는 “이센스”라는 매장에 한 번 다녀오기도 했는데요. 이 매장에서는 헬로키티와 리락쿠마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답니다.






“헬로키티와 리락쿠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


이센스는 “헬로키티”와 “리락쿠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문점이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 곳에서는 헬로키티와 리락쿠마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거의 모든 소품이 헬로키티와 리락쿠마 캐릭터를 이용한 물건이었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특히 헬로키티나 리락쿠마를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깡통시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매장이 아닐까 하지요.


“부산 중구 부평동 깡통시장, 이센스”


특징 : 헬로키티, 리락쿠마, 전문점, 시장

전화번호 : 070-4025-933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