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연동 디저트 카페 "설빙"

제주도 연동 디저트 카페 "설빙"


제주도 연동 디저트 카페 "설빙"


제주도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음식 중의 하나인 "팥빙수"를 중심으로 판매하는 카페인데요. 바로 "설빙"이라는 프랜차이즈 카페입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이기에 "설빙" 매장은 서울에서도 볼 수 있고, 다른 지방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제주 시내에서 잠시 시간을 보냈던 저희도 이렇게 잠시 제주 시내에서 설빙에 들러서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제주도 제주시 연동 시내에 있는 카페, 설빙"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제주 시내"에 있는 카페였는데요. 이 곳은 "설빙 제주직영점"이라고 합니다. 설빙이라는 디저트 카페에서는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팥빙수"를 주력으로 삼은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희도 그래서 이 곳을 방문해서 "팥빙수"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팥빙수만 주문하기에는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절미 토스트"도 함께 주문하기도 했지요.




△ 인절미 토스트


"망고 & 유자 빙수, 블루베리 빙수, 그리고 인절미 토스트"


저희가 이날 주문했던 빙수는 "망고 & 유자 빙수", 그리고 "블루베리 빙수"였는데요. 여기에 인절미 토스트도 함께 주문해서 맛을 보았답니다. 이렇게 덕분에 제주도에서 시원한 음식을 먹으면서 제주도 여행의 저녁 시간을 보냈는데요.


이렇게 이 곳에서 더위를 시키고, 재충전을 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가서 다음날의 여행 일정을 계속할 수 있었답니다.


"제주도 연동, 디저트 카페 설빙 제주직영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광로 65

전화번호 : 070-4202-0080

영업시간 : (월-목) 11:30 - 23:30 / (금-일) 11:00 - 24:00

특징 : 디저트 카페, 팥빙수, 인절미 토스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