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식당 "오성 토속음식점"

제주도 중문 식당 "오성 토속음식점"


제주도 중문 식당 "오성 토속음식점"


제주도 남쪽에 있는 서귀포에는 "중문 관광단지"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신라호텔을 필두로 다양한 리조트 시설이 모여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제주도에서 휴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곳이 아닐까 합니다.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당들"


이렇게 휴양시설이 모여있는 곳이다 보니, 이 곳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흑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었던 식당인 "미스 제주" 역시도 이 곳에서 볼 수 있었지요.





"제주도 중문에 있는 오성 토속음식점"


이렇게 중문 관광단지를 다시 한번 찾은 우리는 이 곳에서 아침식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식사를 한 곳은 바로 "오성 토속음식점"이라는 이름의 "오성 식당"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도 역시 제주도에 있는 식당답게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를 볼 수 있었는데요. 회와 같은 요리를 볼 수 있기도 했지만, 아침식사로 날것을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던지라, "익힌 음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갈치 정식을 주문했던 이날"


그렇게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저희는 갈치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갈치 정식에는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가 세트로 나왔는데요. 2인 세트에서 4인 세트까지 가격이 조금씩 달랐답니다.


2인 세트는 60,000원, 3인은 85,000원, 4인은 110,000원으로 저렴한 메뉴는 아니었지만, 가격이 제법 나가는 만큼 음식은 푸짐하게 나왔답니다.






△ 추가로 주문한 성게전복물회


"아침부터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었던 이날"


그렇게 저희는 갈치 정식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제법 비싼 편이었지만, 그래도 덕분에 아침부터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익힌 음식을 먹었던지라, 제주도에서 더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하지요.


아무래도 제주도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지라, 제주도에 머물게 되면 자연스럽게 "회"와 같은 날음식을 많이 먹게 되니까요.


여기까지,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 있는 식당인 "오성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오성 토속음식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506-1

전화번호 : 064-738-4998

영업시간 : 7:00 - 22:30

특징 : 아침식사가 가능한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