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라마다 플라자 호텔”

수원 인계동 “라마다 플라자 호텔”


수원 인계동 “라마다 플라자 호텔”


이번 수원 여행에서 머문 숙소는 “인계동”에 있는 숙소였습니다. 제법 괜찮은 호텔인 “라마다 플라자 호텔”에서 숙박을 했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당일날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인 “데일리 호텔”을 이용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예약을 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제법 럭셔리한 호텔”


수원 인계동에 있는 라마다 플라자 호텔은 제법 괜찮아 보이는 호텔이었습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새 호텔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호텔 로비에서부터 제법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습니다.








“8층에서 묵었던 이 날”


이날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8층에 있는 객실이었는데요. 이 정도면 제법 고층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었던지라 창밖으로 보이는 야경도 제법 운치가 있었습니다.


물론, 밤에는 사진을 찍기가 힘들었던지라, 다음날 아침이 되어서야 사진으로 한 장 경치를 남겨두었지요.



△ 호텔 방에서 창밖으로 본 야경


△ 다음날 아침 호텔 방에서 바라 본 경치


“제법 고급스러운 호텔”


제법 고급스러운 호텔이어서 그런지 이 날은 낯선 곳에서 잠을 청했음에도 불구하고, 편안하게 숙면에 취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수원에서 하루 더 머물면서 다음날의 일정을 위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 날 아침에는 호텔 조식이 제공되기도 했는데요. 저희는 “CHEFFOO’S”라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는데, 이 내용은 다음 이어지는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라마다 플라자 호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40

전화번호 : 031-230-0001

홈페이지 : https://www.wyndhamhotels.com/ramada/suwon-city-south-korea/ramada-plaza-suwon/overview?CID=LC:RA::GGL:RIO:National:23973

특징 : 고급스러운 호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