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 숙소 “르네상스 호텔”

수안보 숙소 “르네상스 호텔”


수안보 숙소 “르네상스 호텔”


수안보는 작은 마을인지라, 다양한 숙소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도시 전체가 제법 예스러운 느낌이 드는 오래된 곳인지라,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이렇게 수안보까지 방문했으니 저희도 숙소를 잡고 이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수안보 르네상스 호텔”


저희가 이번에 수안보에서 이용한 숙소는 바로 “르네상스 호텔”이라는 이름의 숙소였는데요. 이름은 숙소였지만, 마치 과거에는 유스호스텔로 이용되었던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답니다.


건물의 외형은 유스호스텔 느낌인데, 방은 나름 하나씩 잘 꾸며져 있는 곳이었던 곳이지요.





△ 침대가 있는 방


“온돌방이 있기도 하고 침대방이 있기도 하다.”


이 곳에서는 여러 가지 종류의 방이 있었는데요. 침대가 설치되어 있는 방이 있기도 했고, 온돌을 갖추고 있는 곳이 있기도 했습니다.


저희가 처음에 배정받았던 방은 침대가 있는 방이었는데요. 남자 둘이서 자기에는 불편했던지라 온돌이 있는 방으로 변경해서 잠을 청했답니다.







“지하에 있는 사우나”


그리고 수안보는 이렇게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기에 웬만한 호텔에서는 이렇게 “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르네상스 호텔에서도 이러한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대단한 시설은 아니었지만, 이 정도면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시설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느낌이 드는 사우나 시설이었답니다.


여기까지, 수안보에서 머물었던 호텔, 르네상스 호텔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르네상스 호텔(모텔)”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온천리 239-12

전화번호 : 043-846-1122.

홈페이지 : http://suanbo-renaissance.com/index.htm

특징 : 온천 사우나, 유스호스텔 느낌의 숙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