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터미널 고깃집 "구들장 생삼겹살"

충주 터미널 고깃집 "구들장 생삼겹살"


충주 터미널 고깃집 "구들장 생삼겹살"


수안보에 있는 호텔에 도착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후발대로 출발한 인원들이 하나둘씩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멤버들이 기차를 이용해서 왔는데요. 그래서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서 저희는 "충주역"으로 이동했답니다.



"충주 터미널 근처에서 식사를 했던 저녁"


충주역 앞에서 멤버들이 합류하기를 기다렸는데요. 이렇게 멤버들이 모두 합류를 하고 나니, 시간이 제법 흘렀습니다. 그래서 근처에 있는 식당을 찾아서 이동했는데요.


우선 여행의 첫날이니 저희는 "고깃집"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충주 터미널" 근처에 있는 "구들장 생삼겹살"이라는 곳이었지요.





"충주 터미널 근처에 있는 고깃집, 구들장 생삼겹살"


충주 터미널 근처에는 제법 식당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여러 식당 중에서 눈에 띄는 곳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는데요. 생삼겹살을 판매하는 곳이었는데, 1인분에 약 11,000원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면 그리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도 않은 무난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미 배가 상당히 고픈 상황이었던지라 자리를 잡고 음식을 주문했답니다.






"첫째 날 저녁을 해결했던 이 곳"


이렇게 저희는 식당에서 자리를 잡고, 오랜만에 단체로 놀러 나온 기분을 즐기면서, 화기애애한 식사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렇게 멀리까지 여행을 와서 기존에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식사를 하니, 뭔가 새로운 느낌이 들기도 했답니다.


어쩌면 그래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일지도 모르겠는데요. 이 정도면 무난한 고깃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칠금동, 고깃집 구들장 생삼겹살"


주소 : 충북 충주시 칠금중앙3길 22

전화번호 : 043-848-1900

특징 : 고깃집, 단체 손님 가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