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 "노래방"

수안보 "노래방"


수안보 "노래방"


원래는 수안보로 스키 여행을 목적으로 떠났지만, 아쉽게도 갑자기 저희가 수안보를 방문했던 날에 비가 내리면서 이글 밸리 스키장이 폐장을 했습니다. 수안보에서 2박 3일간 머물렀지만, 이틀 모두 폐장을 하는 바람에 스키장에 가지 못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계획을 바꾸어야 했습니다. 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으니, 저희는 그냥 호텔에서 하루 종일 보냈지요.



"수안보 호텔에서 하루 종일 즐긴 보드게임들..."


다행히도, 이런 상황에 디배히서 저희가 준비를 해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여러 가지 보드게임들과 카드게임들이었는데요. 그래서 하루 종일 호텔 숙소에 머물러 있었지만, 준비해 간 보드게임 등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낮시간을 보낸 후, 저녁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일부는 노래방을 가고 일부는 남아서 카드게임 등의 보드게임을 즐겼답니다.





△ 노래방을 방문했던 멤버들


"수안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노래방"


수안보에서는 노래방을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로 여행을 오는 사람들이 밤에는 갈만한 곳이 "노래방" 정도가 전부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저희도 일부 멤버는 노래방으로 향했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노래방은 수안보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는 곳이었는데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인 "로얄호텔"의 바로 맞은편 지하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있는 건물에 있는 곳이었지요.



△ 남아서 게임을 즐기던 멤버들과 치킨


"한 시간에 20,000원 정도 했던 수안보의 노래방"


수안보의 노래방은 한 시간에 약 20,000원 정도였습니다. 아무래도 관광지이기에 도시 지역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정도면 그리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이었답니다.


이렇게 저희는 노래방을 찾은 일부 멤버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러고 나서, 마지막 남은 공금으로는 "치킨"을 주문해서 야식을 먹기도 했지요.


이렇게 수안보에서의 둘째 날 밤이 흘러갔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노래방"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장터2길 28

특징 : 노래방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