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간사이 공항 "로손 편의점"

일본 간사이 공항 "로손 편의점"


일본 간사이 공항 "로손 편의점"


인천공항을 출발한 비행기는 일본 간사이공항에 무사히 착륙했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입국심사 등의 절차를 마치고, 드디어 일본에 발을 디뎠는데요.


일본 간사이 공항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한 일은 바로 현지에 도착해서 포켓 와이파이를 켜고 접속하는 일이었습니다. 간사이 공항은 처음 오는 곳이었기에 인터넷으로 지도를 확인하지 못하면, 길을 찾기가 힘든 상황이었으니까요.







"간사이 공항에서 와이파이에 접속한 후, 찾아간 편의점"


하지만, 간사이 공항에서 포켓 와이파이를 실행시키니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와이파이가 켜지긴 했지만 휴대폰으로 신호를 잡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졌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와이파이 기기를 리셋하면 된다고 합니다.


가방에 동봉되어 있는 가이드를 활용해서 리셋하고 나니 인터넷에 무리 없이 작동했답니다. 이제 인터넷에 접속했으니, 무언가 먹을 것을 찾아야 했는데요. 그래서 간사이 공항에 있는 편의점을 찾아서 나섰답니다.






△ 별로 맛있지는 않았던 샌드위치


"간사이 공항에 있는 로손 편의점"


간사이 공항 2층으로 올라가니 한쪽에 로손편의점이 있었습니다. 로손 편의점 근처에는 맥도날드가 있기도 했는데요. 어차피 일본 맥도날드는 우리나라 맥도날드와 크게 차이가 없는 곳인지라, 맥도날드를 가지는 않았습니다.


대신 옆에 있는 로손편의점에서 먹을 것을 사서 일본에서 간단한 첫끼를 해결했답니다. 계란 샌드위치는 예전에 도쿄에 방문했을 때 먹어본 적이 있기에 이번에는 다른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그냥 계란 샌드위치를 먹는 것이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일본 편의점은 역시 계란 샌드위치를 사 먹어야 되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아무튼, 이렇게 공항에 있는 로손편의점에서 간략하게 허기를 달랜 후, 오사카로 이동할 준비를 했답니다.


"일본 간사이공항, 로손편의점"


주소 : Japan, 〒549-0001 Osaka Prefecture, Izumisano, Senshukukokita, 1 関西国際空港第一ターミナルビル2階

전화번호 : +81 72-456-6601

홈페이지 : https://www.lawson.co.jp/index.html

운영시간 : 24시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