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카페 버밀리언"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카페 버밀리언"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카페 버밀리언"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한 바퀴 둘러보고 나니, 제법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예상했던 시간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모하게 되었는데요. 이나라 신의 정상까지 올라갔다 왔으니 어쩌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시미이나리 산시에서 내려오는 길에 발견한 카페, 버밀리언(VERMILLION)"


후시미이나리 산사에서 내려오는 길을 따라서 지나다 보니, 우연히 운치 있는 카페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버밀리언"이라는 이름의 카페였는데요. 조용한 브런치 카페 같은 분위기였던지라, 저도 잠시 들러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이 곳은 커피 등을 판매하는 카페였는데요. 간단한 토스트 등의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기도 하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곧 식사를 해야 했던 상황이었기에 저는 간단하게 커피 한잔을 주문했답니다.






△ 주문했던 아포가토



△ 야외에 마련된 좌석


"야외에 마련된 좌석이 운치 있는 카페"


이 곳은 찾아보니, 제법 인기가 있는 카페이기도 하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제법 알려진 카페이기도 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야외에 제법 멋진 분위기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쉽게도 야외에는 좌석을 맡지 못하고 내부에 마련되어 있는 좌석을 차지했는데요. 카페 내부에 있는 좌석 역시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나름 운치 있게 잘 꾸며진 곳이었다고 할 수 있었으니까요.


이 곳에서 잠시 커피 한잔을 하면서 지친 다리를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었답니다. 이 정도면 나름 분위기 있는 카페가 아닐까 한답니다.


"일본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근처 카페, 버밀리언"


주소 : Japan, 〒612-0805 Kyoto Prefecture, Kyoto, Fukakusa Kaidoguchicho, 5−31 伏見

전화번호 : +81 75-644-7989

홈페이지 : http://www.vermillioncafe.com/

운영시간 : 9:00 - 17:00

특징 : 한적한 카페, 야외 좌석이 운치있는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