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피지투어(ICCUP)에서 게임 하는 법

신피지투어(ICCUP)에서 게임 하는 법


신피지투어(ICCUP)에서 게임 하는 법

ICCUP이 신피지투어로 불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예전에 있던 PGTour라는 사이트가 공격을 당하면서 사라지게 되었고, 그 이후로 대체 사이트로 만들어진 것이 Iccup이기 때문이죠.

<2008년 8월 21일, ICCUP 사이트의 모습, 하지만, 이후 해킹을 당하여, 지금은 약간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다.>

결국, 이름은 다르지만, 서로 같은 시스템을 공유하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PGTour는 어떤 사이트였냐구요?

배틀넷 자체에서 이제는 LADDER 서비스를 더 이상 하지 않기에, 사설 서버에서 이 욕구를 충족시켜 주었는데, 그 대표적인 사이트 중의 하나가 바로 PGTour였던 것이죠, 지금은 그 역할을 신피지투어(Iccup)이 대신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 <바로가기 클릭>

- ICCUP에서 게임 하는 법.

1. 가입.

우선, 이 곳에서 게임을 하시려면, 가입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는 '레지스터'를 클릭해서, 입력하라고 요구하는 것들을 적습니다.

여기에서, 이메일(Email) 주소는 꼭 확인 가능한 것으로 적어야 합니다.
이유는, ICCUP에서 활성화 메일을 보내는데, 그 메일을 통해서 활성화시키지 않으면 아무것도 제대로 되는 것이 없기 때문이죠.


이렇게 생긴 메일을 보낼 겁니다.
열어서 확인하면,


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면, Activation link.가 보일 것입니다.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2. Launcher 다운 받기.

ICCUP 첫페이지에서, 게임, 뉴스, 포럼, 블로그, 래더, 파일, 규칙, .... 이라고 쓰인 곳에서 파일을 클릭합니다.
이후에, 오른쪽에 보시면, StarCraft 항목에서 Anti-Hack을 클릭해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혹시나 맵이 필요하다면, 바로 밑에 있는, Maps를 다운 받아서, 스타크래프트 맵 폴더에 넣어주면 됩니다.
런쳐를 실행시켜,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