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커피 코카콜라 & 교토 콜라 에디션”

일본 “커피 코카콜라 & 교토 콜라 에디션”


일본 “커피 코카콜라 & 교토 콜라 에디션”


일본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참 많습니다. 먹거리도 확실히 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우리나라보다 종류가 더 다양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그래서 편의점만 잘 둘러보아도 맛있는 음식들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 일본이기도 하지요.




“일본 매장에서 발견한 독특한 콜라들...”


일본 여행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먹거리를 해결하느라, 편의점이나 돈키호테 등의 매장을 방문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매장을 방문하다 보니, 독특한 음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코카콜라”에서 만든 독특한 음료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일본에서 볼 수 있었던 커피 코카콜라”


우선 먼저 소개할 제품은 바로 “커피 코카콜라”였습니다. 코카콜라에 커피를 넣어서 만든 제품인 듯했는데요.


처음 보는 제품이었던지라 신기한 마음에 한 번 구매해서 마셔보았지만, 사실, 맛은 별로였습니다. 내가 왜 이걸 돈을 주고 사서 마시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으니까요.



“교토에서 볼 수 있었던 코카콜라 교토 에디션”


그리고 교토에 있는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코카콜라 교토 에디션”을 찾을 수 있기도 했습니다. 이 콜라는 일반 코카콜라와 맛에서는 차이가 없었는데 포장이 “교토”를 상징하는 포장이었답니다.


일본에서는 이것저것 아기자기한 재미난 제품과 물건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듯하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