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법학관 식당 “법고을”

성균관대 법학관 식당 “법고을”


성균관대 법학관 식당 “법고을”


서울에 있는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 캠퍼스는 그리 크지 않은 캠퍼스이지만, 식당은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균관대 서울 캠퍼스에서는 약 6곳 정도의 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경영관 지하 2층에 있는 식당가를 비롯해서, 교수회관, 600주년 기념관 지하, 5층 패컬티 클럽, 그리고 로스쿨 건물에 있는 법고을이 있기도 합니다.





△ 자판기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


“성균관대 로스쿨 건물에 있는 식당, 법고을”


사실, 저는 학교를 다닐 때도, 로스쿨 건물에 있는 식당에는 갈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거의 모든 식사를 경영관이나 교수회관 혹은 600주년 기념관에서 해결할 수 있었으니, 굳이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는 로스쿨 건물에 있는 식당은 가지 않았던 것이지요.


그래서 이 곳은 거의 갈 일이 없었는데, 졸업 전에 가보지 않은 식당을 한 번 가보자는 생각에 이렇게 법고을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한 끼 3,000원 정도에 맛볼 수 있는 학생 식당”


법고을 식당 역시도 성균관대 안에 있는 다른 식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한 끼 식사를 3,000원 정도에 해결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는 오래 전의 가격이라고 할 수 있어서, 이제는 가격이 조금 더 올랐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 식당이 그대로 남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아마도 어느 정도는 모습이 바뀌지 않았을까 하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성균관대 로스쿨에 있는 식당, 법고을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성균관대 로스쿨, 법고을 식당”


주소 :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25-2

전화번호 : 02-760-0114

특징 : 학생 식당, 로스쿨 식당, 법학관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