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TV를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WWITV"

전세계 TV를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WWITV"


전세계 TV를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무료로 TV를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 "WWITV"

이번에는 예전에 포스팅 해두었던 포스팅을 한번 재활용해서 써먹어볼까 합니다.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외국사이트 중의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채널 뿐만 아니라, 외국 채널도 상당히 많이 있어서 상당히 괜찮은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2008년의 WWITV 모습


위에 보이는 화면은 2008년의 WWITV 메인페이지의 모습인데요.
제가 이 사이트를 알게 된 것이 2008년인데, 아마 그 전부터 운영이 되어 왔다고 생각하면...
지금이 무려 2012년이죠. 오랜 세월동안 변하지 않고 꾸준히 버텨왔다는 것이 놀라운 그런 사이트입니다.
알고보니, 이 사이트는 1998년부터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랜 세월동안 유지되어왔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믿음직스러운 그런 사이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2012년에 다시 들어가본 WWITV 대문의 모습입니다.

빨간색으로 뭔가 좀 더 강렬해진 듯 합니다.



이렇게 갖가지 채널을 확인할 수 있구요.

우리나라 채널도 다수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tream 방식에 색깔별로 다른 것은 아마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다른 것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초록색의 경우에는 사이트 내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채널이 상당히 많이 보이죠?

제일 마지막에 있는 YS MBC를 한번 재생시켜봤습니다.

인터넷으로 무료로 보는 TV인데, 외국 서버를 통해서 보는 채널인데...

이정도면, 그래도 화질이 상당히 괜찮은 듯 합니다.



보고 싶은 채널이 있는데, 외국에 나가서 볼 수 없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를 보기가 곤란한 경우에 상당히 유용한 채널이 아닐까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WWITV 바로가기 -

2008년 포스팅 최초 작성
2010년 9월 2일 포스팅 수정
2012년 8월 17일 포스팅 재수정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