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사슴농장”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사슴농장”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사슴농장”


인천 송도 신도시의 중심에 있는 “센트럴파크”에서는 다소 독특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도심 한복판에서 동물들이 살아가고 있는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는 것인데요.


센트럴파크 한쪽 공간에 인위적으로 “사슴농장”을 만들어 두어서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가까이서 사슴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답니다.




“센트럴파크에 있는 사슴농장”


센트럴파크를 둘러보다 보니, 우연찮게 사슴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센트럴 파크 한족에서는 이렇게 철조망을 쳐두고 사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이 곳에서 길러지고 있는 사슴들은 이제는 사람들을 보아도, 크게 놀라지 않고, 오히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덕분에 사람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내기가 어렵지 않았답니다.






△ 센트럴파크 공원에서 우연히 만난 사슴들


“시민들의 가까이에 있는 사슴농장”


사슴농장 주변으로는 사슴을 보러 온 시민들로 가득하기도 했습니다. 한 겨울 날씨였던지라 상당히 추운 날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슴을 가까이서 보러 온 사람들로 붐볐는데요.


일부 시민들의 경우에는 고구마 등의 먹거리를 가져와서 사슴들에게 간식으로 나누어주고 있기도 했답니다.


사슴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재미있는 공원이 아닐까 하는데요. 사슴농장이 있는 위치는 “송도 한옥마을” 옆에 있는 경원재 맞은편에 있답니다.


“인천광역시 송도 센트럴파크, 꽃사슴 정원”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29

특징 : 사슴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공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