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애그(EGG), 배송완료

KT 애그(EGG), 배송완료


KT 애그(EGG), 배송완료

이번에 애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아는 분께서 애그 이야기를 꺼내시게 되었고,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스마트폰 월 5만5천원이상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면, 30기가를 월 5천원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리고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KWD-B2600이라는 모델입니다.
한번에 최대 7대의 Wifi 기기를 사용할 수 있구요, 연속 사용시간은 9시간으로 나와있네요.
전 애그 단말기를 고를 때, 단순히 배터리가 가장 오래가는 모델로 골랐습니다.

들어있는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그냥 EGG 단말기 하나, 그리고 사용설명서, 충전기 등등... 꼭 필요한 물품만 들어있네요.



크기 비교를 위하여, 제 아이폰 3Gs 모델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EGG 크기는 아이폰에 비하면 약간 작은 수준이었구요.
두께는 아이폰 보다 약간 더 두꺼운 정도랄까요.

들고다니기에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듯한 모습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가방에 넣고 다니면 될 것 같네요.

 
서울로 온 이후로, 여태 인터넷 신청을 하지 않고, 아이폰 테더링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제 좀...
살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헤비유저로 등극해서 KT에서 싫어하는 고객 중의 하나로 분류가 되었겠지만 말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