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맥도날드”

도쿄 신주쿠 “맥도날드”


도쿄 신주쿠 “맥도날드”


세계적인 기업 맥도날드는 전 세계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간혹 국가별로 조금씩은 다른 특별한 메뉴를 판매하기도 하지요.



“도쿄 신주쿠에 있는 맥도날드”


미타카에 있는 지브리 미술관을 방문한 뒤, 저희는 다시 도쿄 도심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다음 장소로 선택한 곳은 신주쿠였는데요.


신주쿠에 도착하니,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의 저녁은 특별하지 않은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맥도날드를 방문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신주쿠에는 여러 곳의 맥도날드가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곳은 역을 기준으로 동남쪽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


맥도날드는 세계 어느 곳을 방문해도 같은 제품을 판매하지만, 간혹 특별한 제품을 맛볼 수 있다고 했는데요. 일본에서는 이렇게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일본에서 맛볼 수 있는 계란 햄버거를 주문했지요. 세트로 하니, 약 500엔 정도로 한화로는 약 5,000원 정도였습니다.





△ 계란이 들어있는 햄버거


“독서실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는 자리”


신주쿠에 있는 식당은 패스트푸드점 역시도 다닥다닥 붙어있는 독서실을 방불케 하는 자리로 유명합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신주쿠에 있는 롯데리아 역시도 이런 분위기를 풍겼었는데요.


맥도날드 역시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저희는 빈자리를 찾아서 무사히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맥도날드”


주소 : Japan, 〒160-0022 Tōkyō-to, Shinjuku-ku, Shinjuku, 4 Chome−1, 新宿区新宿4丁目1−13

전화번호 : +81 3-5379-6265

홈페이지 : https://map.mcdonalds.co.jp/map/13215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일본 맥도날드, 계란이 들어간 햄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