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편의점 “세븐일레븐”

홍콩 침사추이 편의점 “세븐일레븐”


홍콩 침사추이 편의점 “세븐일레븐”


이번 홍콩 여행에서 처음 3박은 침사추이에 중심에 있는 숙소에서 묵었습니다. 여행경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한 방에서 10명 정도가 머무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는데요.


첫째 날 밤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겹치면서 조금 난감하긴 했지만, 첫째 날 밤을 제외하고는 큰 문제없이 만족스럽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침사추이에 있는 편의점, 세븐일레븐”


아무튼, 이렇게 숙소에 도착하고 나니, 한동안 먹은 것도 없고 마신 것도 없던 상황인지라 편의점에 가서 간단하게나마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편의점을 찾아보니, 의외로 숙소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홍콩에서도 세븐일레븐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 세븐일레븐이 이번 여행에서 제가 가장 많이 방문한 편의점이 아닐까 하는데요. 생각보다 홍콩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은 없었습니다.









△ 홍콩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볼 수 있는 제품들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는 홍콩의 세븐일레븐”


홍콩의 세븐일레븐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하는 기대감을 안고 한 번 편의점을 둘러보았는데, 홍콩의 편의점은 높은 땅값 때문인지, 전반적으로 매장도 작고, 물품도 다양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는 그런 편의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홍콩 편의점이 이런 느낌이구나 하는 정도의 내용을 담고 있는 글이 아닐까 하네요.


“홍콩, 침사추이, 세븐일레븐”


주소 : 23b Lock Rd, Tsim Sha Tsui, Hong Kong

홈페이지 : https://www.7-eleven.com.hk/en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홍콩의 작은 편의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