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엑스 “건담베이스”

서울 코엑스 “건담베이스”


서울 코엑스 “건담베이스”

 

건담베이스는 일본의 주식회사 “반다이 스피리츠”에서 운영하고 있는 직영 모형점이다. 건프라, 프라모델 조립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다. 일본에서는 건담베이스를 도쿄에서는 아키하바라, 오다이바와 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건담베이스를 찾을 수 있다.

 

 

“코엑스 : 건담베이스”

 

우리나라에서는 건담베이스 1호점을 “용산”에서 찾을 수 있다. 용산 외에도 여러 곳에서 건담 베이스를 찾을 수 있는데, 코엑스에서도 건담베이스를 찾을 수 있다. 코엑스에서는 “지하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애플샵”과 함께 상대적으로 외진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다양한 건담 모형을 찾을 수 있는 건담베이스”

 

건담베이스는 말 그대로 “건담”의 모형을 취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프라모델이 주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다양한 건담의 모형들을 이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하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 제법 큰 규모의 매장이다.

 

 

“건담 외의 다른 제품도 볼 수 있다.”

 

일본의 건담베이스와는 달리 우리나라의 건담베이스에서는 건담 외의 다른 제품을 볼 수 있기도 하다. 뜬금없지만, 원피스, 드래곤볼 캐릭터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매장에 있는 제품의 80% 이상은 건담에 관한 것으로 보인다.

 

건담 혹은 피규어 수집 등에 취미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방문하면 좋은 곳이다.

 

“서울 코엑스 : 건담베이스 코엑스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라이브플라자 지하 2층 G 203호 (우) 06164
  • 전화번호 : 02-551-2805
  • 영업시간 : 10:0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gundam.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