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왕감귤체험농장”

제주 서귀포 “왕감귤체험농장”


제주 서귀포 “왕감귤체험농장”

 

제주 서귀포에서는 여러 곳의 “왕감귤체험농장”을 찾을 수 있다. 왕감귤체험농장은 실제로 감귤을 재배하고 있는 농장이다. 최근에는 농장을 방문해서 재배하고 있는 감귤을 직접 수확해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 왕감귤 체험농장”

 

왕감귤체험농장을 방문하면, 갓 재배한 감귤을 무제한으로 시식할 수 있다. 물론, 남이 수확한 감귤을 먹는 것이 아니라 직접 감귤을 수확해서 먹어야 한다.

 

감귤나무에서 자라고 있는 감귤을 직접 수확해서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수확을 너무 많이 한다면?”

 

무제한으로 시식을 할 수 있는 곳이지만, 감귤을 필요 이상으로 너무 많이 수확하는 경우에는 1kg당 2,000원을 주고 가져갈 수 있다. 단, 감귤 수확에 필요한 가위를 분실하는 경우에는 10,000원의 벌금을 내야 하니, 처음에 제공되는 “가위”를 꼭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자.

 

 

“신선한 감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장소”

 

감귤 농장을 직접 방문해서 신선한 감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기에 감귤을 직접 수확해야 하는 귀찮음이 느껴질 수도 있는 곳이지만, 그만큼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 투어 패스”

 

제주 투어 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제주 투어 패스에서 제공되는 감귤 체험 농장의 주소는 아래와 같다.

 

“제주 서귀포 : 왕감귤체험농장”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 1124-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