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한옥 카페 “카페 기와”

행주산성 한옥 카페 “카페 기와”


행주산성 한옥 카페 “카페 기와”

 

행주산성으로 올라가는 입구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는 한옥으로 된 독특한 카페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행주산성 한옥 카페 : 카페 기와”

 

행주산성 앞에서 찾을 수 있는 한옥 카페의 이름은 “카페 기와”이다. 이름부터 한옥카페와 잘 맞아떨어지는 이름이라고 할 수 있는데, 한옥 건물에 한옥 인테리어로 꾸며진 독특한 카페이다.

 

한옥 지붕으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 보아도 눈에 띄는 형태로 되어 있는 카페인데, 일부러 행주산성까지 나와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이라면, 근처에서 이렇게 독특한 카페를 들러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2층에서 주문하고, 원하는 장소에서…”

 

주문은 2층으로 올라가서 하면 된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메뉴가 있기도 하고,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대추차, 쌍화차 등을 주문할 수 있기도 하다.

 

2층은 현대식으로 꾸며진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주문을 하고 난 후, 주문한 음료를 받아서 원하는 곳으로 가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층으로 내려오면, 한옥이 그대로 보이는데, 원하는 곳으로 들어가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구조이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옥상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기도 하다. 옥상에서는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 따뜻하고 선선한 날씨에는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일산 한옥카페 : 카페 기와”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64-1 (우)10440
  •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30
  • 휴무일 : 월요일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giwa/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