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카페 “블랙모티브”

사당역 카페 “블랙모티브”


사당역 카페 “블랙모티브”

 

사당역 10번 출구 뒤쪽으로 나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 보면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일종의 먹자골목이라고 불리는 곳인지라, 가성비가 좋은 가게들을 찾아볼 수 있다.

 

 

“사당역 먹자골목에 있는 카페, 블랙모티브”

 

블랙모티브는 사당역 먹자골목 안에 있는 카페이다. 동네에 있는 한적한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 깔끔한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다. 블랙모티브라는 이름답게, 흑백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다.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기도 하는 카페”

 

블랙모티브는 카페이기에 기본적으로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데, 커피 외에도 다양한 차들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독특한 이름이 붙은 음료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다.

 

방문했던 시간대는 점심 식사를 마치고, 피로가 몰려오는 시간대였던지라, “어너지드링크”라는 이름의 음료를 보고 주문을 해보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맛은 개인적인 취향과는 다소 맞지 않았다.

 

 

“한적하게 잠시 머물다 가기 좋은 공간”

 

블랙모티브는 전체적으로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 잠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다가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스타벅스와 같은 기존의 프랜차이즈 카페가 지겨울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사당역 카페 : 블랙모티브 사당역점”

 

  •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48 새한빌딩 1층 (우)07015
  • 전화번호 : 02-6085-0405
  •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토) 10:30 - 23:00 (화) 10:30 - 23:30 (일) 12:00 - 20:00
  • 홈페이지 : https://bmotiv.modoo.a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